반응형

김민재는 군대를 다녀왔나?

반응형

 

대한민국 축구선수에게 병역문제는 아주 민감하면서 중요한 문제다. 특히 해외에서 맹 활약 하고 있는 선수들의 경우 더욱 그럴 수 밖에 없다. 

 

 


김민재 선수는 군대를 다녀왔는가?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인 FC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고 있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수비수 김민재는 군대를 다녀 왔는가? 

 

김민재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대표로 참가하여 병역 해택을 받았다. 그리고 김민재 선수는 2023년 6월 논산훈련소에 입소 하였다. 그리고 예술 체육요원으로써 3주간 기초훈련을 받았다. 

 

 


2018년 자카르타-팔레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병역 해택 명단

 

송범근(전북), 조현우(대구 FC), 황현수(FC 서울), 김민재(전북), 김진야(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제주 유나이티드), 김문환(부산 아이파크), 이시영(성남 FC), 조유민(수원 FC), 이진현(포항 스틸러스), 황인범(아산 무궁화), 장윤호(전북), 이승모(광주 FC), 김건웅(울산 현대), 김정민(FC 리퍼링), 손흥민 (토트넘), 황희찬(FC 레드불 잘츠부르크), 나상호(광주 FC), 황의조(감바 오사카), 이승우(엘라스 베로나 FC)

 

 

 

조규성 군대 면제 대상인가?

유럽에서 활약하는 많은 대한민국 축구선수들을이 올림픽과 아시안게임에서 국위선양과 국민사기증진을 실현한 공으로 체육요원 병역 특례제도를 통해 병역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축구팬들

kimta.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