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이스캐디 T-Ultra 울트라 T9 - 기본 사용법

반응형

 
 
 

정말 큰 마음을 먹고 장만 했다. 
측정기를 사야 하나 와치를 사야 하나 고민 하다가 생각해 보니 나는 측정기를 측정할만한 여유가 없다. 그리고 캐디언니가 측정해 주기 때문에 간지와 기능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보이스캐디 T-Ultra 울트라 T9 를 구매 했다. 
 
 

정말 이쁘다. 디자인은 대 만족이다. 
그렇데 아무 버튼도 하나 없는데 이거 어떻게 사용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그래서 하나씩 순서대로 알아 보았다. 
 
 


배경화면을 꾹 누르기 

 

배경화면을 꾹 누르면 여러가지 배경을 선택 할 수 있다. 아날로그 시계 부터 디지털 시계까지 디자인이 여러가지가 취향것 선택 할 수 있다. 
 
손까락을 꾹 눌러 보았다면 이제 상하 좌우로 가볍게 스크롤 해보면 각 각 다른 화면이 나온다.
 
 


위에서 아래로 스크롤 

 

화면을 위에서 아래로 밀어 보면 블루투스 설정 화면이 나온다. 
스마트폰과 앱 연동을 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아래에서 위로 스크롤

 

터치잠금을 설정 할 수 있다. 10초 뒤 자동으로 잠글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스마트 백라이트 기능도 있다. 
 

반응형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크롤

 

피트니스 모드가 나온다. 걸음수 거리 그리고 칼리 소모까지 확인 가능 하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크롤

 

메인 메뉴가 나온다 왼쪽 위 부터 골프장 모드 템초 모드 스코어 그리고 설정 등의 대표적인 기능들이 있다. 가장 많이 사용될 중요한 기능들이 모여 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원하는 설정 그리고 시간 사용자 정보 ( 몸무게, 키 ) 등등을 설정 한다. 

 
 

템포 연습모드로 연습장에서 연습을 가능 하다. 한번 해보니 템포가 이랬다가 저랬다가 왔다 갔다 하는 것을 이제야 알게 되었다. ㅠ 앞으로 연습장 갈때도 부지런히 차고 다녀야 겠다. 
 
 

골프모드를 해보니 공프장을 인식 하려는 시도가 보인다. 집에서 아무리 해도 되지 않는다.
다음 라운딩때 꼭 시험 해 보아야 겠다.
 
 
 막상 구매하고 나니 어떻게 써야 할 줄 몰라 기본적인 사용법을 알아 보았다. 다음에는 라운딩 후기를 생생하게 작성 해 볼 예정이다. 
 
 

 

 

 

수도권 노캐디 골프장 - 9홀 퍼블릭 골프장 CC 정리

골프가 대중화 되고 친구들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는 인식이 생기고 나서 부터 굳이 비싼 골프장을 할상 찾지 않는다. 또한 18홀을 돌던 9홀 두 바퀴를 돌던 큰 감흥이 없는 초보 골퍼라

kimta.tistory.com

 

투힘 거리정기 ( TWOHIM ) - 골프 거리측정기 추천

약 2년이라는 오랜시간 동안 우리 부부의 곁에서 거리측정 역할을 해주고 있는 투힘 거리측정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거리측정기 구매 이유 골프를 처음 시작 했을 때는 그냥 말뚝 보고 대충 치

kimta.tistory.com

 

주식으로 전재산 날려 먹고 다시 일어서기 까지

이전 글에 포스팅 한 것과같이 나는 주식으로 젊은 시절 모은 돈을 다 날려 먹었다. 그리고 미련 없이 주식 통장을 정리 하고 주식을 5년 넘게 하지 않았다. 천만 다행이였던 점은 아직 30대의 젊

fbqkfbqk.tistory.com

 

주식 책 추천 #1 - 운을 극복하는 주식공부

이 책을 추천 하는 이유는? 나는 주식책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주식 책을 쉽게 읽겠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 책은 나에게 아래와 같은 생각을 잊게 해 준 책이었다.

fbqkfbqk.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