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ARS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방법
- 일상 이야기
- 2018. 2. 15. 15:35
신용카드를 쓰는 사람들은 요금문의 및 결제오류 등등으로 인하여 콜센터를 이용하며 문의 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최근 콜센터가 달라져가고 있다. 말로하는 ARS 및 보이는 ARS 등등 많은 서비스가 제공 되고 있으나 성격이 급한 대한민국 사람에게 이런 서비스가 오히려 독이 되고 있다는 의견도 많이 있다. 전화해서 간단하게 문의 하나만 해보면 되는데 ARS의 기능으로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가는 것이 쉽지가 않다.
필자의 경우 매월 1일에 결제되는 신용카드 요금을 월급날인 25일료 변경하고자 전화를 걸었다. 그러자. 말로하는 서비스를 받을 것인지 버튼식을 받을 것인지 보이는 ARS를 받을 것인지 물어 보았다. 그리고는 개인회원인지 기업 회원인지 요금 문의는 몇번 발급 문의는 몇번을 눌러라 등등 따라가다가 결국 찾지 못하고 스트레스만 받았다. 예전에는 상담원 바로 연결이 있었던거 같은데 뭐가 이렇게 복잡한지 .. 결제일 한번 바꾸는게 이렇게 힘든 일일 줄이야!!!!
하지만 상담원 연결이 없는 ARS는 없는 법이다. 천천히 찾아보다가 필자와 동일한 문제로 스트레스 받았던 친구가 알려준 방법이 있다. 너무나도 간단하다. ARS를 연결해서 상담원을 바로 연결하는 노하우가 은행 및 카드 고객센터마다 있다고 찾아 주었는데.. 이것은 정말 필자에게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편리함을 가져다 주며 바로 상담원 연결 후 결제일을 바로 바꿀 수 있었다.
1588-9955
2 -> 4 -> 0 -> 1
우리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건 후 버튼식 ARS 2번을 누르고 회원이 아닌 경우 뭐 등등 긴 안내를 다 듣지 말고 4번을 누른다. 그리고 안내가 나올려고 하면 0번을 누르고 1번을 누르자. 그러면 바로 상담원 연결이 준비 되는 것은 확인 할 수 있다. 이렇게 편할 수가!! ARS 자동응답에서 자주 묻는 내용 즉, 요금조회 등등 이 아니면 상담원에게 물어보는게 정말 빠르고 좋다. 하지만 상담원 연결 하는 요령이 없으면 ARS를 따라가다가 스트레스만 받을 수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상담원 언니의 목소리를 들으면 그렇게 반가울 수 없다. 위에서 안내해 드린 요령으로 상담원을 연결 하면 왠만한 문제는 다 바로 해결 할 수 있다. 필자와 같이 간단한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ARS를 연결 했다가 원하는 서비스를 찾지 못하여 전화기를 붙잡고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있다면 상담원을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요령을 찾아서 불필요한 시간 낭비 및 스트레스는 받지 말았으면 한다.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인생 최고의 영화 "일급살인" (The Murder in the First,1995) (0) | 2018.02.20 |
---|---|
예매율 7년연속 1위 대학로 연극 “옥탑방 고양이” (0) | 2018.02.15 |
용인시 수지구 소고기 맛집 "소박사" (0) | 2018.02.12 |
IDOOGEN 접이식 캠핑테이블 구매 후기 (0) | 2018.02.02 |
Microsoft Sculpt 인체공학 키보드 구매 후기 (0) | 2018.01.12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