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해 장유 베트남 쌀국수 배달 | 헬로 베트남쌀국수

반응형



김해 장유에서 주말을 보내던 어느날 ..  외출하기가 너무나 귀찮은 날 그런데 쌀국수가 너무나 먹고싶은 날 수소문 끝에 장유에도 쌀국수를 배달 하는 곳이 있다는 정보를 확인하고 주문을 시도해 보았다. 서울 및 수도권이 아니면 배달문화가 그렇게 발달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 했던 나의 오산이였다. 비록 배달료를 지불 해야 했지만 쌀국수를 배달해 먹을 수 있다는 상징적인 의미에서 보면 아깝지 않다고 생각 했다. 




헬로 베트남쌀국수김해율하점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동 1330-1


일단 가격이 너무나 착했다. 그리고 주문금액 하한선이 없다고 한다. 보통 배달음식은 2만원이상 등 최소 주문금액이 있기 마련인데 헬로 베트남 쌀국수는 배달료를 따로 받기 때문인지 한그릇도 정성스럽게 배달을 해준다고 한다. 그래서 한그릇만 시킬려고 했으나 가격이 너무 착해서 먹고싶은 것을 다 시켜 보았다. 




가장 기본적인 소고기 쌀국수와 평소 쌀국수 전문점에 가면 꼭 먹는 분짜를 시켰다. 그리고 조금의 모험을 하기 위해서 베트남 볶음면도 주문 하였다. 배달은 나름 신속하였고 오자마자 열어 찍은 사진을 보면 비쥬얼 또한 준수하였다. 다만!!! 무척이나 아쉽게도 면이 조금 뿔어 있었다.


소고기 쌀국수 : 맛있음 

분짜 : 무척 맛있음 

베트남 볶음면 : 맛없음 


무척이나 개인적인 입맛과 개인적인 의견을 적은 것이기 때문에 사람마다 그리고 그날의 입맛에 따라 의견은 다를 수 있으므로 단순히 참고만 하길 바란다. 확실 한 사실은 너무 외출하기 싫은날 그리고 쌀국수가 너무 생각 나는 날 배달 시켜먹기 아주 좋은 곳이라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